티스토리 뷰
대구 동성로에서도 유명한 밥집인 신라식당에 다녀왔어요.
요즘에는 동성로에도 장사가 잘 안되는 곳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매일 매일이 웨이팅인 곳이 바로 신라식당이에요.
맛있게 먹고 온 대구 신라식당 낙지볶음과 순두부찌개 후기를 시작합니다!
대구 신라식당은 중앙로역 근처에 있었어요. 대로에서 골목 안쪽으로 걸어가다보니 몇 분 안가서 바로 신라식당이 바로 나오더라고요. 찾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손님들이 유일하게 줄을 서있는 곳이어서 더 눈에 쉽게 보였어요.
대구 신라식당 메뉴
돌판낙지볶음
웨이팅하면서 미리 주문을 받아가서 그런지 자리에 앉자마자 거의 바로 돌판낙지볶음이 나왔어요. 2인분을 주문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작은 돌판 그릇에 낙지볶음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낙지는 정말 오동통한 녀석으로 나오더라고요.
돌판낙지볶음은 2인이상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빨갛고 진한 양념 색깔이 아주 군침을 돌게 만들더라고요. 뜨거운 돌판 위에 나오는 돌판낙지볶음은 지글지글거리면서 나올만큼 상당히 뜨거운 상태로 나와요. 무턱대고 잡았다간 큰일 날 거 같아요.
엄청 매워보이는 색과는 달리 평범한 맵기라서 매운 거 잘 못먹는 저도 잘 먹을 수 있었어요. 괜히 양념 색만 보고 긴장했지뭐에요.
밥이랑 같이 안먹고는 못베기는 낙지볶음!! 밥이랑 김이랑 비벼서 그 위에 탱글탱글한 낙지 하나 올려서 먹으면 끝입니다!
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만 있는 사진이 따로 없네요.
순두부 찌개 국물 색 보세요. 완전 맛있어 보이는 주황색 국물 그 자체입니다.
하지만 순두부찌개는 엄청 맛있다는 생각을 별로 들지 않았어요. 조금 아쉬웠습니다. ㅠㅠ
그래도 순두부랑 야채, 그리고 새우 같은 해산물이 적잖게 들어있어서 좋긴 했지만 그에 비해 맛은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결국 깨끗하게 남김없이 다 먹고 왔답니다. ㅋㅋㅋㅋㅋ
대구 신라식당 낙지볶음 먹어본 후기, 순두부찌개 내돈내산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