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합천호 주변에 있는 유명한 카페인 '로우풀'에 다녀왔어요. 요즘 들어 비가 많이 와서 합천호에도 물이 많이 찼을 거 같아서 물멍도 할 겸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어요.
합천호가 한 눈에 보이는 위치에 있는 로우풀 카페에서 힐링하고 온 후기 들려드릴께요.
합천호 로우풀 카페 가는 길
합천 로우풀 카페는 합천호 바로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소는 '경상남도 합천군 대병면 회양관광단지길 28-10'이에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사실은 합천호 주변으로 관광단지가 있다는 점이에요. 다음번에는 합천 관광단지를 중심으로도 알아보고 오면 좋을 거 같아요.
합천호 로우풀 카페
해외에 와있는 거 마냥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나는 합천 로우풀 카페에요.
제가 갔었던 지난주만 해도 아직 많이 더웠어서 밖에서 먹기는 힘들었는데 이제는 슬슬 나갈 수 있겠네요.
합천 로우풀 카페는 야외도 예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일단 합천호라는 엄청난 뷰를 앞두고 있으니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이제는 날씨도 한껏 가을 느낌이라 야외에서도 즐기기 좋을 거 같아요.
전체 건물 사진이 없네요. ㅠㅠ 합천호 방향은 거의 통 유리로 되어 있어서 카페 실내에서도 경치가 한 눈에 들어왔어요.
합천호가 주는 뷰가 정말 끝내줬어요.
주말 일요일 오후 5시쯤에 방문했었는데 베이커리류는 이미 다 나가고 없었어요. 특히나 주말에는 합천호 로우풀 카페가 더할나위 없이 인기가 많은가 봐요. 역시 이쁜 카페는 소문이 나있는 법!!!
이곳이 합천호 로우풀 카페 실내 포토존이 아닐까 싶어요.
유리창 넘어로 보이는 합천호가 정말 그림같았어요. 사진 안 찍고 넘어가기에는 너무 아쉽죠?!
가족들과 함께 갔었는데 계속 카메라를 들 수 밖에 없었어요. ㅎㅎㅎㅎ
저희 엄마도 계속해서 사진을 찍으시네요. ><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에요. 시그니처 메뉴들도 주문해봤는데요.
*상하목장 라떼 8천원
*버터크림 라떼 8천원
*자몽에이드 7,5백원
*아쌈 밀크티 8천원
*페퍼로니 피자 1만7천원
일단 음료의 금액대가 상당히 높았습니다. 한 가지 이야기를 더하자면 합천호 로우풀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의령 소바를 먹으러 갔었는데 카페에서의 돈이 더 많이 나왔더라고요?! ^^
아무래도 피자 때문인거죠? ㅎㅎㅎ
안내처럼 뷰&공간 이용료라고 생각하고 결제했습니다. 총 사만 팔천 오백원 결제했어요.
저는 로우풀 페퍼로니 피자 맛있게 먹었는데 저희 아버지는 또 별로라고 하시더라고요?! 괜히 그러시는 지는 몰라도 아버지 입맛에는 안맞으셨나봐요.
제 입맛에는 페퍼로니가 짭쪼름하니 겉은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생김새도 화덕피자처럼 생겼는데 화덕 피자는 아닌 거 같아요. 주문할 때 화덕으로 보이는 게 없더라고요?! ㅎㅎㅎㅎ
로우풀 카페에는 음료랑 베이커리류 외에도 피자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다소 생소하긴 하지만 덕분에 피자도 먹어보고 좋았어요. 게다가 뷰가 좋으니 더 잘 들어가더라고요. ㅎㅎㅎㅎ
요즘 합천호에 물도 많고 날씨도 좋아서 나들이겸 드라이브겸 가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합천호 Lowful 로우풀 카페 /힐링 다녀온 솔직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